본문 바로가기

그로스는?

[유튜브]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서 그로스 해커로, 김용훈

youtu.be/MPQT-zBAG7c

Ch.1 개인 이메일 주소 등에 사용하는 '리바이(Levi)'의 의미

Ch.2 광고 일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그 과정

Ch.3 '이제석광고연구소' 에피소드

Ch.4 스타트업 '굿닥' 에피소드

Ch.5 업무에 대한 생각과 노하우

Ch.6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생각과 팁

Ch.7 첫 번째 퇴사 결심과 그로스 해킹 팀으로의 이동

Ch.8 그로스 해킹에 대한 생각과 노하우

Ch.9 개인적인 것들에 대해

Ch.10 나의 목표와 꿈

 

 

 

 

우선순위를 정하는방법

소비자의 행동값을보고 회사의 수익구조를 생각해보자

 

새로운트렌드매일매일확인

 

공공데이터로 엑셀을 받아서 분석해보기

 

그로스 마인드셋을 설명할수 있도록 하기

 

온오프 마케팅

페이드 논페이드

ltv 코호트 유저분석

crm 커뮤니케이션

'그로스는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로스해킹 - 에어비앤비 사례  (0) 2020.07.21
[유튜브]애자일 3분 요약  (0) 2020.07.17
[유튜브]성장 마인드셋 vs 고정 마인드셋  (0) 2020.07.17
#그로스3  (0) 2020.07.15